그렇기에 일반적으로 금액을 낮게 설정을 하신 후 결제를 하시면 결제가 수월하게 진행 되실겁니다.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장 통신사에는 미납이 없고 통신사에 전화해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대행사 쪽에서 결제를 막아놓는 현상이 생기는겁니다. 손해 보려고 사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니까요.

그리고 결제대행사는 나중에 그 금액을 통신사로부터 여러분으로부터 통신요금과 소액결제대금이 함께 납부된 요금에서 지급을 받는 구조인건데 고객이 통신사에 요금납부를 하지 않으면 결제대행사는 그만큼 자사의 돈이 묶여있는 셈이겠죠?

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결제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이거든요. 즉, “빌려준 돈도 안 갚는 사람에게 또 돈을 빌려줄 수 없다” 라는 것과 비슷한 의미입니다.

이때 유의할 점은 미납은 상관없으나 휴대폰 수.발신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하며,

정보이용료가 결제대행사의 미납이나 정책을 뚫는법으로는 훨씬 쉽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액결제 정책미납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티켓으로 꼭 연락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